
1. 베셀 인 사카에 스테이션 (Vessel Inn Sakae Station)
평점: 9
이용후기 11385건
일단 후기에서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해서 예약했습니다. 나이 있으신 엄마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조식포함으로 신청했는데 조식이 웨스턴과 일식이 골고루 섞여서 알차게 좋았습니다. 나고야 명물 음식들도 맛볼 수 있게 조금씩 있어서 더 좋았구요. 낮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음료바도 좋아요. 어메니티들도 추가로 프론트데스트 옆에 있어서 필요한 만큼 더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크기는 일본 비즈니스호텔답게 크진 않지만 밤에 잠자고 쉬는 데는 문제 없습니다. 확실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니 시설도 깨끗하고요, 숙소 1층에는 세븐일레븐도 있어서 편해요. 가게들이나 돈키호테같은 곳도 3분거리에 있구요. 매우 만족했습니다.
2. 프린세스 가든 호텔 (Princess Garden Hotel)
평점: 8.1
이용후기 5717건
숙소 위치도 너무 좋았고 사카에역보단 야바초 역에 더 가까워요 사카에 역에서 내려서 헤맸는데 야바초에서 내리세요 숙소가 기존 일본 호텔들처럼 좁지않고 엄청 넓어요 1인실인데 침대도 더블정도 였어요 별하나 뺀건 복도에서 소리나는 소리랑 문닫는소리가 크게 들리고 3일묵었는데 둘째날 단체손님들이 새벽3시까지 시끄럽게 하는게 다 들려서 뺐어요 리셉션에 이야기했는데 소용 없음 화장실도 냄새안나고 깨끗합니다
3. 안신 오야도 우먼앤맨 나고야 사카에 (Anshin Oyado Woman&Man Nagoya Sakae)
평점: 8.7
이용후기 3586건
This company is amazing, the best capsules you’ll find
4. 9h 나인아워즈 나고야 스테이션 (9h nine hours Nagoya station)
평점: 8.5
이용후기 6524건
위치도 나고야역 맞은편이구요.나름 가까운거리예요. 나오면 편의점 3개 붙어있어요 삼각형처럼… 숙소 10층은 라운지예요 이틀동안 그것에서 라면도 먹고 꼬지에 맥주도 마시고 소파에서 누워서 잘 지냈구요. 1층 리셉션은 커피숍도 있구요. 2층은 남자샤워실 및 짐 사물함..짐 놔두기 편해요 ^^ 3층은 여자 샤워실..4.5.6층은 여자 숙소. 7.8.9층은 남자 숙소예요.. . 퍼스트캐빈처럼 목욕탕은 없지만.. 새건물이라 너무 좋았어요…편했어요… 개인여행자라면 배낭여행자라면 후회 없어요.. 아차차~~~숙소는 아고다 위치랑 약간 달라요…. ㅠㅠ 살짝~~모통이 돌아서 반대에 숫자 9 적혀있는 곳이예요 … 나인 나인 9 9 모통이 도세요……. 다음에도 여기 갈 확률 80%
5. 호스텔 와사비 나고야 에키마에 (Hostel Wasabi Nagoya Ekimae)
평점: 8.4
이용후기 6191건
일단 깔끔하고 나고야역과 매우 가깝고, 나고야 역 근처에 식당도 잘 발달되어있어서 식사 해결하기도 편했습니다~ 한국인 직원도 한 분 계셨고 다른 직원 분들도 기본적인 한국어는 잘 하시고 친절했습니다. 수건은 200엔 내고 빌려야 한다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대다수의 캡슐호텔이 그렇기 때문에 수긍합니다~바디워시, 샴푸, 드라이어는 구비되어있고 치약과 샤워타올은 준비해가셔야할것같아요. 캡슐 호텔을 이용해본게 이번이 두번째였어서 크게 불편한건 없었고, 짐을 묶어두는 자물쇠와 캡슐내부의 금고로 웬만한 보안문제는 해결되는것같아요ㅋㅋ 다시 나고야에 간다면 다시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6. 프린스 스마트 인 나고야 사카에 (Prince Smart Inn Nagoya Sakae)
평점: 8.4
이용후기 2600건
We had a great stay at Prince Smart Inn Nagoya Sakae!
7. 도큐 호텔 (Nagoya Tokyu Hotel)
평점: 8.6
이용후기 5382건
# 교통편의성 우선 호텔에서 센트레아(주부)국제공항까지 오가는 '공항버스'가 있어 편리합니다. 소요시간은 48분, 비용은 1300엔 입니다. 공항에서 호텔로 올 때는 호텔 앞에서 세워주고, 호텔에서 공항으로 갈 때는 호텔 로비 앞에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매 정시마다 1대씩 있습니다. 호텔 정문을 나와 좌측으로 약 4~500m 이동하면 사카에(Sakae)역 12번 출구(EXIT 12)가 있습니다. 다만, 엘리베이터가 없기 때문에 유모차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수고스럽더라도 오아시스21(Oasis21) 지하1층을 이용해 접근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대체로 사카에역은 엘리베이터가 없어 꽤 고생했습니다. # 편의점 호텔 내부에는 이용 가능한 편의점이 없습니다. 다만 호텔 정문을 나와 좌측으로 3~4개, 우측으로 1~2개 정도 있으니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호텔 정문 우측 Family Mart 옆에 Drug Store가 있어 필요한 건 여기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 호텔조식 호텔 조식은 아침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금액은 성인 2945엔(소비세 8%포함) 입니다. 이용객이 많은 편에 비해 장소가 다소 협소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음식 종류나 질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가격은 아쉬운 부분이 큽니다. # 근처맛집 호텔 로비를 나와 뒷쪽으로 가면 '닭날개튀김'으로 유명한 식당이 한 곳 있습니다. 5조각에 450엔(소비세 8% 별도) 정도 합니다. 센트레아 공항에서도 판매하는 식당이니 가실만합니다. 또 사카에역 지하에 Epi Del(?)이라는 빵집이 있습니다. 은근 맛있습니다. 호텔에서 사카에역으로 가는 방향에 Nagoya High Ball 가게가 있는데 저녁에 한 잔하기 좋습니다. 하이볼 한 잔에 350엔입니다. # 객실 스탠다드트윈(금연)방을 선택해 침대 2개를 붙여 잠을 잤습니다(아이들때문에) 꽤 넓직하니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또 객실용품들도 매일매일 잘 챙겨주시고 방도 깨끗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8. 토요코 인 나고야 메이에키 미나미 (Toyoko Inn Nagoya Meieki Minami)
평점: 8.1
이용후기 5974건
후기가 없고 나고야 역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ᆢ 좋았어요ㆍ 제가 본 토요코인중에 젤 큰 호텔이어서 한번 놀래고 방이 넘나 작아서 한번더 놀랬네요ㅎㅎ 2018.06에 신규 오픈한 호텔이라 너무 깨끗하고 나고야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수시로 다녀서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중국 단체관광객이 많아서 조식때 길게 줄서서 기다려야 했던거랑 호텔 주변에 그 흔한 편의점도 없이 휑 하다는거 정ᆢ 그래도 가성비가 좋으니 다음 여행때도 또 올것 같아요
9. APA 호텔 나고야-사카에 (APA Hotel Nagoya-Sakae)
평점: 8
이용후기 6243건
룸 쾌적하고 사우나시설이 있어서 아침 저녁 두번씩 이용했어요 위치도 걸어서 구경다니기 가까운 곳이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호텔 주위에 안좋은 유흥가가 많아서 밤에 혼자다니는건 위험할듯해요
10. 액세스 바이 르와지르 호텔 나고야 (ACCESS by LOISIR HOTEL Nagoya)
평점: 8.5
이용후기 3845건
The room is very clean and spacious, love the colours 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