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호텔 TOP10
서울에서 인기 있는 숙소들을 엄선했습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아래 목록을 참고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위치의 호텔을 확인해보세요.
최신 후기와 가격을 보려면 각 호텔의 💰 가격 확인해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1. 토요코인 서울 동대문 2 (Toyoko Inn Seoul Dongdaemun II)
체크인 때부터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했고, 싱글룸에서 숙박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합니다. 방 크기는 혼자 있을 때 적당한 크키였습니다. 1층에서 제공하는 잠옷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세탁기와 건조기 같은 편의 시설이 있어 장기 투숙 때도 편리한 점이 있을 거 같습니다. 이정도 가격 선에서 지낼 수 있는 숙소들 중 가장 부담이 크지 않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방음은 조금 안 되는 편(옆에 문 닫는 소리가 들리는 정도) 이라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2. 인터시티 서울 호텔 (Intercity Seoul Hotel)
친구들 만나서 술 한잔 후 있었습니다. 저녁에 단체 여행객이 들어 오는… 공항 주변에서 다음 날 출국하는 단체팀을 받는 호텔 이었습니다. 우선 저렴한 가격에 아침 식사도 제공을 하는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점은 1. 직원들은 호텔의 가격 대비 친절 했습니다. 기본 교육을 잘 받은 직원들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다음에 친구들과 모일 때도…이곳에서 모일 생각입니다. 지방 친구들이 모이기 좋은 곳… 2. 주차장이 충분 했습니다. 3. 아침식사가 식당이 아닌 14층 방을 개조한 곳에서 조금은 부실한 듯 나오지만… 이 가격에 아침 식사를 제공 한다는 사실이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식사 메뉴와 종류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 큰 비용 없이 더욱 좋은 식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 군요. 예를 들어.. 식빵도… 조금 더 좋은 것으로..(마트에서 파는 대용량 식빵이 아닌…조금 만 더 올려서..)버터도 대용량 버터가 아닌..개별 포장 버터를 할인 받으면 가격 차이가 크지 않을 듯 하고요. 오렌지 주스의 질이나… 몇가지는 작은 비용을 추가해도 큰 만족을 느끼게 해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단점으로는… 1. 청소 상태가 불량 했습니다. 방에는 먼지 뭉치가 돌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 먼지가 침대의 하얀 색에 바로 묻어서…보기가 안 좋게 만들더군요. 이 부분은 신경을 매우 써야 할 듯 합니다. 2. 시설의 관리가 충분 하지 않았습니다. 화장실의 고리가 고장나서 없더군요. 3. 창 밖으로 옆 건물이 바로 보여서 경치는 좋지 않습니다. 건물간 간격이 매우 좁아요. 하지만 이건 어쩔 수 없겠죠… 4 조금 추웠습니다. 어제 서울 날씨가 매우 추웠기에… 어느 정도는 감안을 합니다. 복층 트리플룸이라 추울 것이고, 라지에타를 주겠다고 직원이 제안을 했으나…. 감수할 수준의 추위 였기에 요청을 안 하고 그냥 있었습니다. 직원이 우선 제안 하는 것은 매우 적절 했습니다.
3. 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 (Yeoksam Artnouveau City Hotel and Residence)
Check-in on kiosk was easy, and staff was kind and helpful.
4. 종로 호텔 준오 (Hotel Junoh (Jongno Hotel Juno))
Staff was friendly and helped booked my taxi to airport.
5. 더 퍼스트 스테이 호텔 (The first stay hotel(old, Luce bridge hotel) (Korea Quality))
서울 한복판은 아니지만 강서구쪽에 비즈니스 및 힐링으로 여행하기에 아주 가격대비 좋은 깔끔한 부티크 호텔. 후회없는 선택!
6.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남대문 (Ramada Hotel and Suites Namdaemun)
Staff went above and beyond to help us with taxis and more.
7. 서울큐브 명동 (Seoul Cube Myeongdong)
Probably one of my go too's when I wanna stay in Seoul
8. 호텔 아트리움 (Hotel Atrium)
우선 위치부터가 좋았습니다. 종로5가역에서 가까우며 호텔 바로 옆이 광장시장이라 재밌게 구경했네요. 친구들과 놀러갔는데 호텔 룸 업그레이드도 받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친 하루를 호텔 아트리움에서 편하게 쉬었고 아침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서울에서 투숙할 일이 생기면 또 여기 호텔에서 머물고싶습니다.
9. 프레지던트 호텔 (President Hotel)
롯데호텔 가성비에 가격은 낮아서 꽤 좋게 다녀왔습니다. 일본에서 유학중이라 서울 출신도아닌 저한테 과분한 호텔이였어요 ㅋㅋ 서비스면으로도 규모 면으로도 역에서 별로 떨어져있지도 않고 장소도 아주좋았 습니다. 다음번에 서울갈때 이용할 기회있으면 꼭 여기로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