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호텔 TOP10
반갑습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부산 호텔 TOP10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평점과 이용 후기, 그리고 다양한 여행 사이트의 랭킹 데이터를 참고하여 객관적으로 호텔을 선정했습니다. 부산는 여행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도시입니다. 그 기대를 완성시켜줄 숙소들을 이번 글에서 만나보세요.
1. 토요코인 부산 중앙역 (Toyoko Inn Busan Jungang Station)
The room (though small) was clean, quiet, and comfortable.
2. 토요코 인 부산 해운대 2 (Toyoko Inn Busan Haeundae 2)
원래 토요코인 호텔 회원인데 카드 잃어버려서 아고다로 예약했어요! 토요코인은 어디든 평타이상 좋은데, 특히 이 해운대2 는 정말..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좋았습니다. 업무에 치여 스트레스 받다 동생이랑 주말에 1박2일로 묵었는데 창문에서 바로 해변뷰 보이고, 거의 바로 앞이 해변이라 호텔만 나오면 됐고, 조식이 맛있어서 2번 먹었고 (죄송) 든든했어요. 직원분들 상냥하시고, 다만 체크인 할 때 직원분들 붙잡고 자꾸 질문 오조오억개 하면서 안 떨어져나가는 앞사람 때문에 인형뽑기처럼 들어서 저리 옮겨두고 싶었네요 ㅠㅠ ㅋㅋ .. 욕조 있는 건 언제나 좋아요.. 반신욕 하면서 모든 피로를 녹아내고, 샴푸랑 린스가 다른 토요호텔보다 훨씬 부드럽고 마음에 들었어요. 침구야 언제나 좋아요 ㅠㅠ 눕기만하면 바로 잠들어버려서.. 동생이랑 밤새 얘기하쟀는데 동생이 샤워하는 동안 저 잠들어버린 ㅋㅋ..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호텔 좋은 위치에 지어주셔서! 또 방문하겠습니다~
3. 소노문 해운대 (Sonomoon Haeundae)
This hotel is so clean and nice location
4. 센트럴세븐호텔 by Kwon 부산 서면 (Central Seven Hotel by Kwon Busan Seomyeon)
부산여행 시 항상 방문하게 되는 이비스 부산 호텔, 이번에도 만족스럽고 편안한 밤 보냈습니다. 다만, 성수기라서 처음 배정받은 객실에서 이전 투숙객이 피운 담배로 인해 냄새가 나서 객실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는 매우 만족스럽게 보냈습니다.
5. 레이어스 호텔 부산 하단 (Layers Hotel Busan Hadan)
조금 좁을수는 있는데 생각보다 불편하지는 않아요. 근처에 편의점이 있지만 혼자라면 밤에 외출은 비추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이고 아무래도 새로 지은거라 엄청 깔끔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6. 광안리 호텔1 (Gwanganli Hotel 1)
간단한 후기와 긴 후기입니다. 원하는거 읽으세요. 간단한 후기 : 꼭 이용하세요. 이 가격에, 이 방에, 직원분들 서비스 좋구요. 그냥 최고에요. 카페랑 같이 안내를 하여 바쁠때는 방 안내가 조금 미숙한점 감안하시구요. 계단 올라가자마자 신발 벗으세요. 긴 후기 : 유의사항과 개인적인 느낀점, 참고사항. 부산 전체에 타 호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런 뷰를 가진 방은 없습니다. 단, 아래 인도에서 사람들이랑 눈이 마주친다는 점, 창가에 있을 경우 매우 잘 보인다는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하얀 대리석으로 된 방으로 매우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룸 클린 시 청소하시는 분이 조금 깜빡하신다면, 하나의 머리카락도 엄청 잘보이고 더러워 보인다는 것은 감수해야합니다. 방에 없는 것은 바디워시볼, 곽티슈(작은 티슈있음.), 비누는 없으니 챙기시길 바랍니다. 화장실 라디오 있는거 사장님 센스 굳. 오픈 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시스템, 안내 등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1층 카페와 호텔 안내를 같이 하느라 직원분들이 매우 바쁩니다. 그와중에도 서비스 정신은 엄청 좋으세요. 개인적인 불만은 체크인 시 시스템 상 룸 예약이 겹쳐서 다른분이 방에 들어가있고, 다른 방 배정받는다고 10분 이상 기다렸고, 방 키를 받고 해당 층에 올라가니 배정 받은 방은 아직 청소직원분들이 계셔서 복도에서 5~10분정도 기다렸구요. 원래 청소 완료되면 시스템에 뜨거나해서 안내를 해야할텐데 아직 미숙한거 같구요. 복도에서 기다리니 청소 직원분들도 저희가 기다리니 빨리하려고 하시니 청소는 조금 미비했구요. 계속 죄송하다고 하시고 저희도 자꾸 부담 드리는것 같아서 서로 미안한 감정만 들었네요. 그리고 주차장 시설이 안되어있습니다. 예약할 때 주차장 유무를 확인 하지 못한 저의 책임이 크지만, 주변 공영주차장과 이야기해서 연결이 되게 하면 좋겠습니다. 주차장이 꼬깔콘으로 막아져서 전화를 하니 바빠서 그러신지 호텔 뒤에 유료주차장 많은데 거기 이용하라하고 바로 뚝 끊으시더라구요. 게다가 안내를 듣고 간 곳은 하루 3만원 달라하시구요. 더 가면 공영주차장 있는거는 다음날 알았는데 1만5천원입니다. 거리도 그렇게 멀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첫 이미지는 전화부터 방 안내까지 별로였지만, 그냥 방 뷰가 조금 잊게 해줍니다. 그냥 이용하세요 좋아요. 가보시면 무슨말인지 알거에요.
7. 토요코 인 부산역 1 (Toyoko Inn Busan Station 1)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걱대비 시설도 깔끔하고 부산 올때마다 묵는거 같아요 ! 있을 건 다 있어요 ㅎㅎ
8. 에이치에비뉴 사상역점 레지던스 호텔 (HAVENUE SASANGSTATION RESIDENCE HOTEL)
Our room was very clean and comfortable.
9. 토요코 인 부산 서면 (Toyoko Inn Busan Seomyeon)
일본호텔체인치곤 방도 넓고 베드 사이즈도 큽니다. 창문도 크고 뷰도 훌륭하고 편의성 좋고 깨끗합니다. 온수 또한 콸콸~ 욕조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시간이 다소 이른 10시인 것이 옥의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부산 출장에도 다시 이용할 용의 충분히 있습니다.
10.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부산 (One Way Guesthouse Busan)
부산 방문 시 여러 번 방문한 호스텔 입니다. 여러 번 방문했다는 것은 숙박시설 및 주변 교통/편의시설 여건이 편리한 이유로 방문한 것이며, 가성비도 좋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과거에 지적했던 냉장고 내 방치음식물 문제도 해결이 되었음을 확인하여 이번 방문에서는 모든 항목에 별 5개(별이 다섯개!)를 드립니다. 🙂
🏆 편리한 교통과 최고의 후기 부산 호텔 BEST10 요약 정리
- 토요코인 부산 중앙역 (Toyoko Inn Busan Jungang Station)(⭐ 8.3 / 7,216)
- 토요코 인 부산 해운대 2 (Toyoko Inn Busan Haeundae 2)(⭐ 8.7 / 6,749)
- 소노문 해운대 (Sonomoon Haeundae)(⭐ 8.3 / 1,154)
- 센트럴세븐호텔 by Kwon 부산 서면 (Central Seven Hotel by Kwon Busan Seomyeon)(⭐ 8.2 / 4,815)
- 레이어스 호텔 부산 하단 (Layers Hotel Busan Hadan)(⭐ 8.6 / 3,082)
- 광안리 호텔1 (Gwanganli Hotel 1)(⭐ 8.9 / 3,566)
- 토요코 인 부산역 1 (Toyoko Inn Busan Station 1)(⭐ 8.8 / 9,443)
- 에이치에비뉴 사상역점 레지던스 호텔 (HAVENUE SASANGSTATION RESIDENCE HOTEL)(⭐ 8.8 / 530)
- 토요코 인 부산 서면 (Toyoko Inn Busan Seomyeon)(⭐ 8.7 / 5,021)
-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부산 (One Way Guesthouse Busan)(⭐ 8.7 / 1,480)
* 위 호텔들은 평점과 리뷰 수를 함께 고려한 ❤️ 추천지수를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버튼을 눌러 최신 가격과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