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오슝 호텔 TOP10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가오슝의 최고 평점 호텔 TOP10을 꼽아 봤습니다. 수많은 여행자들의 실제 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엄선한 결과입니다. 처음 가오슝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숙소는 더 큰 의미를 가집니다. 이번 추천 리스트가 그 의미를 완성시켜 줄 것입니다.
1. 인 호텔 (inns hotel)
친구 2명과 함께 가오슝으로 와서 3박4일동안 묵는데 진심 여기 좋았어요. 가오슝 다시 와서 호텔 어디로 갈거냐 하면 지아스인리우헤 다시 갈겁니다. 전철역도 5분 거리 밖에 안되요. 저희는 방음이나 뭐 냄새같은 것을 별로 신경안써서 문제가 없었어요. 아마 방음은 잘 안되서 귀가 예민하시는 분은.. 대만은 워낙 방음이 잘 안되는 방이 많아요. 이점을 감안하셔야할듯합니다. 귀마개를 가지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조식도 신청해서 먹었는데 조식도 나쁘지 않아요. 많이 좋은 것은 아닌데 8박9일동안 묵은 호텔 중에 이 호텔 조식이 제일 좋은 거였어요 ㅠㅠㅠ
2. 그리트 인 (GREET INN)
친구와 대만 여행중 이틀을 이용했던 숙소입니다. 대만 숙소치고 춥지않아서 좋았고 세면대와 샤워실,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샤워실에 물이 잘 안빠지는것만 빼면 흠잡을게 없이 깔끔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닥이 카펫이 아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치진섬페리 터미널과도 가깝고 야시장도 가까워서 편리하게 이용을 했습니다. 호텔직원들이 친절했고 해피아워 시간에 간단한 음료과 과일을 이용할수있었습니다. 조식은 몇가지 먹을건 없었지만 맛은 괜찮은편이었습니다. 근데 가오슝 호텔위치를 두고 고민 하신다면 솔직히 어디나 다 괜찮을듯합니다. 가오슝 자체가 좁아서 숙소를 어디잡아야 좋다는 것보다 지하철과 가까운 어디라면 자유여행하기 참 좋습니다.
3.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
가운이랑 수건 준다고 했는데 막상 가니 내가 부킹한 건 해당안된다고 안줌 ㅎ 혹시몰라 수건 안 가져왓음 기분 주옥될뻔 예약화면엔 나는 수건 가운 제외라고 안 써져잇었는데 그거 얼마 차이난다고 예약할 때 제대로 명시되어있었으면 분명 수건가운 포함으로 햇을 것임 별거아닌거에너무 기분상해벌임^^,,, 그리고 첫날 밤 12시쯤 도착했는데 문 닫혀잇고 안열어줌 이상한 지도 띡 붙여놓고 거기로 오라함^^,, 착한 중국인 없었음 그 새벽에 대만 거리에서 혼자 찔찔 짜고 있었을 것,, 첫날부터 기분 족침 그래도 3일 머무는 동안 온천(이라고 하지만 걍 목욕탕)에서 잘 있었고 벌레 한 마리 안 봐서 좋음 근데 방음 1도 안 돼서 내 방에 혼자 잇지만 밤 늦게 가방 지퍼 열고 닫는데 매우 조심스러워씀 어글리코리안 되지않게^^ 방은 진짜 조그맣고 30인치 캐리어 눕혀놓으면 문 열 때 걸리적 거릴 정도임 그치만 난 20인치여서 괜찮았고 자는 내내 시원하고 이불 괜춘 위치도 미려도역에서 걸으면 얼마 안 되는 거리고 직진만 하면 되서 아주 굿 또 대만 간다면 묵을 의향 있으나 다른 곳도 묵어보고 싶으니까 굳이 묵지 않을 것임 그치만 또 묵을 의향 잇음 롸잇? 대신 그 땐 기분나쁘지않게 수건이랑 가운도 되는 걸로 할 것임^^ 수건 얼마나 한다고 ㅎ^^ 많은 호텔 묵어봣지만 이런 곳은 첨임 ㅎ 호텔이라기보단 고시원쯤에 가까움 암튼 리우허야시장이랑도 무척 가깝고 근처 미용실도 많아서 샴푸마사지하기 딱좋음
4. 로얄 파인 호텔 (Royal Fine Hotel)
Definitely will stay here again when im back to this city
5. 리버 인 스테이션 (River inn Station)
But the good location and low price can somehow compensate.
6. 스카이원 호텔 (Skyone Hotel)
타이베이 2번갔다가 가오슝은 처음인데 이런 호텔 타이베이는 1박에 저렴해도 4-5만원이던데 여기는 2박에 550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예약했어요 1396TWD 숙소에서 직접 결제했구요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고 룸컨디션도 최고~! 청소상태도 나쁘지않았어요 욕실 수압 짱이고 뜨거운물 잘나오구요 아메니티 칫솔도 쓸만했어요 부드럽고 ㅋㅋ 전 혼자 창문없는 더블룸 예약했는데 딱좋았구요 두명이면 캐리어 두개는 한번에 못 펼쳐놓을거같아요 방은 좁습니다.. 혼자가 딱이에요 ㅋㅋㅋ 숙소에서 잠만 잘거면 괜찮을수도… ㅎㅎ 근데 옷장이 없어서 그건 좀 불편했어요 옷걸이 거는 곳이 한군데 뿐이라~ 루이허 야시장 5분 거리로 밤에 간식사먹기 좋고 시의회역 걸어서 3-4분 정도로 매우 가깝습니당!! 근처에 맛집도 많아요! 도미토리가 11층에 있어서 세탁기도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냉동식품을 사고싶어서 보관이 가능할지 물어봤는데 흔쾌히 맡아주신다고 하셔서 체크아웃 하고도 3시간 가량 더 맡겼다가 공항가기 직전에 찾아갔네요 ㅋㅋ 너무 친절한 스탭분들 ㅠㅠ 다시 가오슝 갈 때는 또 이 호텔 이용할겁니다~
7. 카인드니스 호텔 – 카오슝 메인 스테이션 (Kindness Hotel – Kaohsiung Main Station)
대만 타이베이-화렌-가오슝-타이베이 이 코스로 여행하면서 한바퀴를 쭉 돌면서 6박7일 보냈는데요, 이 호텔이 가장 가격대비 괜찮았던 호텔 같았어요! 가오슝 메인스테이션에서 가까워서 정말 좋고, 비즈니스룸이라 침대로 더블 하나, 1인하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조식도 메뉴가 상당히 많았고,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했어요! 다음에 가오슝 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8. 풀론 포시텔 가오슝 (Fullon Poshtel Kaohsiung)
Highly recommended and will stay there again in the future.
9. 더 클라우드 호텔 (The Cloud Hotel)
Formosa Boulevard 역에서 도보 5분 정도에 이동 가능하고, 리우허 야시장이 역에서 오는 길에 있습니다. 편의점, 드럭스토어, 대만 특산품? 가게 등도 주변에 있습니다. 호텔 규모는 작으나 룸 컨디션 대체로 만족합니다. 호텔 정보 상 최근 리모델링 정보가 없어 걱정했으나 깔끔한 편이었고, 침대 시트에 작은 오염이 있긴 했습니다만 침대 사이즈가 커서 반대편을 주로 이용했습니다. 방에는 TV, 컴퓨터, 냉장고, 금고, 옷장, 슬리퍼, 일회용슬리퍼, 캐리어 선반? 등이 있고, 화장실에 웬만한 어매니티도 다 구비되어 있고, 수압 좋고, 드라이기가 작지만 사용하는 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대만은 기본적으로 110V를 사용하는데 110V 콘센트 뿐 아니라 220V 콘센트도 하나 있었고, USB 케이블로 바로 연결하여 충전 가능한 것도 하나 있어서 편했습니다. 저녁 시간 이전에는 영어 가능한 직원분 계시고,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가오슝 재방문 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10. 센터 호텔 (Centre Hotel)
모든 후기는 주관적이다. 하지만 내가 지불하는 비용과 관련해 정확히 올리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대만 가오슝은 일반적으로 호텔비는 비싸지 않다 그 중에서도 2인이 1박, 조식포함에 3만원 남짓이면 가오슝 미려도(메이리다오)1번 출구에 자리한 중앙대반점(센터호텔) 만족도 최고이다! 흔히 후기에서 호텔이라기보다 여관이라고 했는데, 맞다. 외관은 멋진데 방에 가면 정말 더블침대에, 냉장고는 없다고 했는데 있었다. 매일 청소는 하지 않는 듯 했으나 수시로 복도에서 만나는 메이드를 통하여 수건, 생수, 차 등 필요한 것은 보충할 수 있으니 여자2인이 머무르기에는 괜찮음. 작은 수건은 1회용이니 삼푸, 린스 등 세안용품은 가가 챙기는 것이 좋겠다. 조식은 나물 종류가 많다는데 그것도 맞고, 흰 죽과 밥, 곁들인 반찬도 괜찮고, 빵류도 있음. 커피도 물론… 화장실에도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배수구 물도 잘 빠지고, 요즘처럼 더운 날 수시로 샤워하고 들락거리기 좋고 객실에는 빵빵한 에어건 역시 최고 20도로 맞추어 놓으면 밤새 잠자기도 좋고 이불도 중간이상은 된다. 무엇보다 교통이 최고, 지하철 환승역이고, 호텔 앞 쪽에서 60번 버스를 타서 보얼특구에 내리면 트램 을 탈 수 있다. 호텔 바로 뒤쪽에 육합야시장이며, 5분정도 걸으면 소북대백이라는 24시간 마트가 있어 까르푸 못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육합시장 가는 길에 일식집 큐카츠는 매일 저녁이면 대기줄이 있고, 우리돈 2만원 정도로 꽤 괜찮은 정식을 맛볼 수 있다
🏆 공항과 가까운 편리한 숙소 가오슝 추천 10곳 요약 정리
- 인 호텔 (inns hotel)(⭐ 9.0 / 16,789)
- 그리트 인 (GREET INN)(⭐ 9.0 / 14,792)
-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 8.6 / 6,762)
- 로얄 파인 호텔 (Royal Fine Hotel)(⭐ 8.5 / 4,041)
- 리버 인 스테이션 (River inn Station)(⭐ 9.0 / 5,235)
- 스카이원 호텔 (Skyone Hotel)(⭐ 8.7 / 15,064)
- 카인드니스 호텔 – 카오슝 메인 스테이션 (Kindness Hotel – Kaohsiung Main Station)(⭐ 9.2 / 12,464)
- 풀론 포시텔 가오슝 (Fullon Poshtel Kaohsiung)(⭐ 9.2 / 3,484)
- 더 클라우드 호텔 (The Cloud Hotel)(⭐ 8.4 / 7,225)
- 센터 호텔 (Centre Hotel)(⭐ 7.9 / 7,779)
* 위 호텔들은 평점과 리뷰 수를 함께 고려한 ❤️ 추천지수를 기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버튼을 눌러 최신 가격과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